본문 바로가기
이거사먹어봤어요?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젤라또 (이 가격 실화냐 5600원) 후기

by swimi 2024. 3. 25.



안녕하세요😋
올만에 스벅 포스팅으로
찾아뵙네요~

출근길에
오랜만에 스벅에 들렀는데
벌써 봄 신상이 쫙 깔린 거 있죠!

스벅에 봄이 왔다요

피크닉 세트가 있더라구요
꽃무늬 컨셉의
이쁜 찻잔, 포크, 손수건, 면보?
등등~🌸🌸🌸

아아 놀러가고 싶어지는
봄이란~~


그런데
스벅에서 젤라또를 팔지 모에요?
아이스크림이면 환장해서리 ㅋㅋ
한 번 맛보기루 했어요



세가지 맛이 있는데
저는 딸기 젤라또를 택했어요
피스타치오 극혐...🌝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젤라또

징짜 요플레 크기만 한게
5,600원 이었어요 ㅋㅋ
가격 머선 일이고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젤라또

섭취시 주의사항 잘 봐주세요
‘섭취하실 때 딸기 원물이 다소 딱딱할 수 있으니
치아가 상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딸기도 좋아라하고
아이스크림도 좋아라 해서
한 껏 기대감 고조되더라구요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젤라또

총 용량은 100ml에
145kcal뿐이 안되네요
칼로리가 많지 않아 안심되더라구요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젤라또

근데 직원이 분명
뚜껑따면 스푼있다 그랬거든요?
근데 암만 찾아봐도 없는거에요;;;;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젤라또


일단
아이스크림은
그냥 평범한 딸기 아이스크림 모양새에요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젤라또


결국 스벅 직원에게
아이스크림 뚜껑 들고가서
숟가락이 없다 말하니
스푼 줘서 받아왔어요 ㅋㅋ
스푼없는 불량들 가끔 있나봐요

한스푼 떠서 맛보는데
분명 젤라또라고 했는데
젤라또는
이탈리아의 그 쫀득한 아이스크림을 말하는거 아닌가요?
얘는 그냥 녹아요 ㅋㅋㅋ
아주 부드럽게ㅋㅋ

맛은
생각보다 새콤한 맛이 많이 나요
그 점은 맘에 들었어요
그거 말곤
특이사항 없이
그냥 딱 전형적인
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 입니다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젤라또


아참 아까 주의사항에
원물 딱딱할 수 있어서
치아 조심하라했죠?
잇몸으로도 씹을 수 있을 거 같은
딸기 과육이 전부 였어요 ㅋㅋ
제 치아는 무사하였답니다


이상 스벅
딸기 요거트 젤라또 아이스크림
후기였습니다~


총  평


이름에 젤라또가 왜 들어갔을까
이 맛은 요맘때로도 충분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