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사먹어봤어요?

CJ 고메 치즈 함박스테이크 구매 후기

by swimi 2023. 4. 22.

 
 
 
안녕하세요 swimi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치즈 함박 스테이크 좋아하시나요?
치즈도 좋아하고
함박 스테이크도 좋아하는데
둘을 합쳐놓은 치즈 함박 스테이크는
그냥 ...
무조건이죵!!👍
 
마침 cj에서 나온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제품이 있어서
먹어본 후기 남겨볼까 해요!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cj 고메 치즈 함박스테이크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치즈 함박 스테이크
#함박 스테이크 #스테이크 #아이들 추천 메뉴 #홈스토랑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465g (3인분) / 8,980원
 
cj에서 나온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예요
고다, 모짜렐라, 크림치즈
이렇게 3가지 치즈가 들어 있어 
부드럽고 풍부하다고 되어 있네용 ㅎㅎ
 
총 3인분이고 465g이예요
희한한 게 3인분이네요
아마도 요즘 3인 가족이 많아서 그런 거 아닐까 싶어요 ㅎㅎ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봉지가 꽤 큰데,
뒷면에 참 뭔가 빼곡히도 적혀 있네요 ㅋㅋ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스테이크 235kcal + 소스 95kcal = 330 kcal
치즈함박스테이크 한 개를 먹으면
330kcal네요
뭐 나쁘지 않네요
하지만... 한 개로 끝날 수 있을 것인가 🙄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조리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요,
보통은 프라이팬으로 요리하는데
이 날은 귀찮아서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을 택했어요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데미그라스 소스와 치즈 함박 스테이크예요
 
치즈 함박 스테이크는 분리가 안되어 있는데
소소는 3개로 분리가 되어 있어요
혹시라도 치즈 함박 스테이크를 한 두 개만 먹고 
봉지를 다시 봉해놓는다면
소스도 그만큼만 뜯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하지만 저는 3개 다 먹어야죠 ㅋ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위에 랩을 씌우고 구멍을 뚫은 뒤
전자레인지에 넣고
4분 50초간 돌려줍니다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소스는 끓는 물에 넣고
2분간 데워주세요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4분 50초간 돌렸더니
김이 폴폴 나면서
치즈가 하얗게 보이는 게
넘 잘 익은 거 있죠
전자레인지도 충분한 듯해요
하지만 프라이팬에 조리한 게 아마도 더 맛있겠죠?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접시에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를 담아 봤어요
근데 이쁘게 못 담았네요 ㅋㅋㅋ
어쩔 수 없다면서...🤧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cj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갈라 보니까
이렇게 치즈가 몽글몽글 한 게 보여요
근데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아니에요
 
먹어본 맛은,
데미그라스 소스에선 케첩 맛이 좀 많이 나서 새콤하더라구요
함박 스테이크는 가운데 치즈가 느끼해요 ㅋㅋ
치즈가 모짜렐라 치즈처럼 늘어나는 치즈가 아니라
부드럽게 뭉개지는 형태이고
위에서 말했다시피 3가지가 섞인 치즈예요 
그래서인지 치즈 그 자체가 느끼하더라구요
저에겐 치즈가 없거나 차라리 모짜렐라 치즈로만 구성했다면
더 완벽했을 거 같은 느낌이에요
 
 
 

한 줄 총 평

 
맛있는데 치즈가 에러
 
 
 


다른 cj 고메 음식 후기가 궁금하다면?
↓ ↓ ↓ ↓ ↓ ↓ ↓ ↓ ↓ ↓ ↓ ↓ 

CJ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 후기

안녕하세요 swimi입니다😋 오늘은 CJ에서 나온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CJ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 #트러플크림파스타 #트러플파스타 #파스타 #

swimi.tistory.com

 

[CJ] 고메 봉골레 오일 파스타 후기

여러분~ 혹시 봉골레 좋아하시나요? 봉골레 (Vongole) 조개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봉골레~봉골레~ 그 말이 무슨 말인가 했더니만 조개를 뜻하는 이탈리아 말이었네요 저는 진짜 보노보노 저리 가라

swim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