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구 암남가든 흑염소고기, 유황청둥오리 방문 후기

by swimi 2022. 8. 2.




여름이니까아아~~
아이스커피~ 🎵
여름엔 맥심 아이스
커피커피 아이스커피~🎶
😚😚😚

이쁜 나영언니


ㅋㅋㅋ
여름이면 왜 자꾸
이쁜 이나영 언니랑
요 커피 광고 노래가
떠오르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요즘 맥심노래보다
이 노래가 잊혀지질 않네요


하지만 오늘은 사알짝 가사를 바꿔볼까용 ?


여름이니까아~ 🎶
흑염소고기
여름엔 흑염소고기
메에메에~ 흑염소고기~🎵🎵
😆😆😆

흑염소


염소야 미안 😅
여러분들은 흑염소 드셔보신 적 있나요?
전 없어요 ㅋ
보양식 이런거 별루 .........
초딩입맛이니까여.......


그치만 집안에 으르신들은
연세가 많으신 관계로다가...
여름맞이하야
집안 내 으르신들 모시고
보양을 좀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죵


그래서 보양식을 찾던 차에
서구 암남공원 쪽에 암남가든이라는
흑염소 고기 파는 집이 있더라구요
다른 흑염소집들은 좀 비싼거 같은데
여기는 어느정도 괜찮은듯 하여
가보기로 했어요
네이버 리뷰평이 괜찮더라구요



'암남가든'
암남공원 입구에
거기 송도 케이블카 타러 가는 곳에 있어요
깜빡하고 외관 사진은 못찍었어용 ㅋ

보니까 등산하시는 분들이
여기 많이 오는 듯 했어요
오후 1시 넘어 가니 자리가 비어서
여유있는 식사 할 수 있었어용


암남가든 밑반찬

밑반찬입니다
각종 무침과 절임류, 파전이 밑반찬으로
먼저 깔리네요




눈을 돌려 옆을 보니
메뉴판이 보여요
네이웃에서 본 가격보다
변화가 있는거 같네요

저희는 메인 메뉴로
흑염소 수육 소짜 60,000
유황청둥오리 양념구이 40,000
이렇게 시켰어요
공깃밥은 따로 안나오니
별도 주문 하셔야 합니다


저기 보면 흑염소즙도 파는데
1박스 10마논!
근데 1박스에 몇포가 들었는지는 모르겠어요 ㅋ
맛보기 1포에 4천원!
이길래
맛보기 1포씩 시켰드랬죠
흑염소즙이 여자들한테 좋은거 아시죵?



흑염소 효능


성인병 예방, 골다공증 예방,
수족냉증 개선, 체력 증강, 빈혈 예방,
피부미용 등
옛말에 마흔 되기 전에 흑염소 세마리만 먹으면
쭉 건강하다는 속설이 있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모든 체질이 맞을 순 없으니
뭐든 적당히 ~



흑염소즙


맛보기 1포 시키면
요렇게 따뜻하게 데워서
컵에 부어져 나와요

맛은 ....
🤮🤮🤮🤮
한약 극혐하는 초딩입맛에게
넘나 삼키기 싫은 한약 맛이여...



암남가든에서 보이는 송도 해상 케이블카

옆을 보면 보이는
송도 해상 케이블카 뷰에요 ㅋㅋ
이미 타봤어서 봐도 별 흥미가 없네요
여러분들 송도 해상 케이블카
바닥 뚫린거 타보세요 ^^
강추!!!



흑염소 수육 소짜

흑염소 수육 소짜가 나왔는데
처음엔 소짜라서
양이 넘 작지 않을까 걱정했거든요
하지만 2-3인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다른 메뉴 시킬거라면 말이죠 ㅎㅎ

가운에데 올려진건 흰목이버섯 같아요!
하얗고 나풀 거리는게
보기에 좋아보이네요



흑염소 수육

고기 밑에는
잡내 없애기 위해
부추가 깔려있어요
흑염소도 따뜻한 성질인데
부추도 따뜻하니
보양 제대로 하네요 ㅎㅎ


흑염소 고기 맛이 넘 궁금했는데
음 그냥 살코기는 아무 향도 안났어요
근데 저 껍질과 같이 있는 부위는
우웁🤢🤢🤢...
특유의 향이 조금 나요 ...
첨 맡아본 냄새 .. ㅋㅋ
나랑 흑염소는 안맞는 걸루......


초딩 입맛인 저는 몇점 먹다 말고
다 으르신들 드렸음당



흑염소 양념장

이건 흑염소 수육 찍어먹는 양념장이에요 ㅋ
방아잎, 들깨가루, 다진 마늘이
고추양념장에 들어가는데
다 넣고 비볐을때
별 특별한 맛은 아녔어요



생강채

흑염소 고기 냄새가 혹시 부담시럽다면
생강채를 넣어서 같이 드셔보세요
그럼 좀 낫더라구요



흑염소 곰탕

흑염소 수육을 시키면 따라 나오는
흑염소 곰탕이에요
이건 다행히 그냥 곰탕 맛이 났어서
잘 먹은거 같네요



유황청둥오리 양념구이

유황청둥오리 양념구이는
이 집 대표메뉴라고
네이버에 표시 되어 있어서
시켜봤어요



유황청둥오리 양념구이

전 워낙 오리고기를 좋아라해서
그냥저냥 맛있게 잘 먹은 듯 해요
특별히 유황청둥오리라서
다른 점은 못느끼겠어요 ㅋ


하지만~
한때 예전에 티비에서
오리한테 유황을 넘 많이 먹였는지 어쨌는지
유황중독으로
오리가 많이 폐사하거나
털이 벗겨진 처참한 모습으로 살아남았던 걸
고발하는 내용이 방영된 적이 있었기에
대부분의 유황오리가 정확히 어떤 식으로 길러지고
유통되는지 잘 모르는 입장에서
마음에 조금 거리낌이 들긴 했었어요..😢



총 평


맛은 보양식을 많이 먹어본게 아니라서 비교불가
음식 푸짐한 편이고
직원가족분들 친절한 편임
이 날 먹고 나서 어르신들
몸에 열이 좀 오르면서 더워함
보양은 어쩌다 드물게 한번씩 하는 걸로...


이상 서구 암남가든 후기였습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