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포동 백종원 롤링파스타 방문후기

by swimi 2022. 8. 1.



안녕하세용용용😊
오늘은 남포동에 위치한
백종원 파스타 체인점인
롤링파스타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저는 참고로 백종원씨 체인 음식점을
가본 적이 거의 없어서
맛이 어떨까 엄청 궁금쓰 했답니다



티비로 백종원씨가
호통치는 모습을 워낙 많이 봤던터라
몬가 더 궁금해지는거 있죠?
기대기대 ㅎㅎㅎ



남포동 롤링파스타 외관


위치는 ABC마트 맞은편에서
롯데백화점 방향쪽으로 보면 있어요
그 옆에 보이는 파스타바니타...
어릴때 많이 갔었는데
지금 장사도 안하는거 같고
매장도 계속 비어있네요
상하이 파스타 맛집이던 곳이었는뎅 ㅜㅜ
안타깝..



남포동 롤링파스타 입구

계단을 쭉쭉 올라가면 입구가 나와요


남포동 롤링파스타 내부

조명덕분에
모던한 인테리어가
좀 더 근사해보이는 느낌이 있네요


롤링파스타 남포점 식기류 있는 장소

수저, 물, 접시, 피클 이런건
손님들이 직접 여기서 가지고 가서
세팅해야해요



메뉴판 사진인데
콜라주 기능 활용 못하겠어요ㅋㅋㅋ
크게 크게 보자며...

저희는
그린 샐러드
봉골레 파스타
찹스테이크
이렇게 시켰답니다
그래봤자 합이 23,000원이니 싸죠?
요즘 파스타 하나가격이 얼만데 말이죠~

역시 가성비를 중시하는
백종원씨의 철학이 느껴지는듯 하달까요..?



롤링파스타 그린샐러드


그린 샐러드 위에 치즈도 뿌려져 나오네요
샐러드 속에
크루통 빵쪼가리가
풀떼기를 거부하는 본능을 안정화 시켜줬어요
탄수화물이 최고야❤️ㅋㅋㅋ



롤링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에요
조개 해감이 잘 되어 있어서 좋았고
조갯살도 통통쓰 ~
근데 뭐랄까 봉골레 파스타치곤
감칠맛?
깊은 맛은 조금 부족했던거 같아요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은거죠


롤링파스타 찹스테이크



롤링파스타 찹스테이크입니동
기대를 안했던 메뉴인데
의외로 소스가 초딩스럽지 않게 괜찮았어요
너무 달달구리하고 자극적인 소스는 싫어서요
그리고 고기에 기본적으로
짭짤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소스 맛이 너무 강하지 않아 좋았다는거?
고기는 적당히 부드러웠어요

채소 안먹는 아이들이 이렇게 먹으면
잘 먹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총 평


가성비가 괜찮은 식당
매니저인지 사장님인지 모르겠는데
친절함이 부족해보였음
전반적으로
그 가격 값만큼 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음
한번쯤 가볼만 했다...

이상 남포점 롤링파스타 방문 후기 였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