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데 광복 더플레이스 펍 레스토랑 방문 후기

by swimi 2022. 8. 10.

 


안녕하세요 여러분드으으을~
ㅎㅎㅎ
오늘은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THE PLACE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며칠 전에 방문 했었는데
바빠서 이제서야 남기네용 ㅎㅎ

더플레이스는 롯데 광복점에 있은지 꽤 됐어요

최소...5년 이상은 됐을걸요?

식당가의 다른 음식점들은 종종 바뀌곤 하는데

더플레이스는 사라지지 않고 자리를 잘 잡고 있네요 ㅎㅎ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외관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외관

더플레이스 외관 사진입니다

구석 모퉁이에 위치해서 

찾기가 좀 힘들 수 있어요 

그냥 돌다보면 나와요 ㅋ

 

 

이제부터 더플레이스 메뉴판 여정을 시작할건데

참고로

제 기준 여기 메뉴판 너무 정신 없이 많아요..

메뉴판 하나로 좀 간단하게 줄이면 안되려나?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저희는 이 메뉴를 선택하고 파스타 하나를 추가하기로 했어요!

 

트러플 & 부라타 스테이크 + 파스타 가격이 49,500원!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비스테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는 750g이네요

사진상 부위가 티본 스테이크일거 같아요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메뉴 아이디어 괜찮지 않나요?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게에서 보기 힘든 메뉴들이 있어서

시도 해 보고픈 맘이 굴뚝같았으나...

저희는 아까 그 세트메뉴에 어란 파스타를 추가하기로 했어요!

 

어란파스타는 숭어 어란과 오징어 먹물 파스타면이 어우러진 오일 파스타라는데

설명만 들어도 넘 맛있겠지 않나요???

제가 또 오일 파스타를 넘넘 좋아라해서리 ㅎㅎㅎ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술을 곁들인 세트 메뉴들인데

가격대가 괜찮은거 같아요

솔직히 저희가 시켜먹은 가격대 생각하면

이 세트 메뉴들 구성도 괜찮거든요?

근데 다만 제가 술을 그다지 즐기지 않아서

그냥 패스하는 걸루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이게 아마 메인 메뉴판일걸요?

아닌가?ㅋㅋㅋ

 

제가 볼 때 더플레이스 메뉴판을 보면

간단하게 술과 음식을 즐기는

펍 레스토랑 같은 이미지인데

뭔가 백화점 식당가에 위치해서 그런지

분위기가......술을 같이 곁들이기엔 좀 애매모호쓰 한 느낌이 없잖아 있어요..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스테이크 종류들이 있고

샐러드와 사이드 디쉬 메뉴들이 있어요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파스타와 리조또 메뉴입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이건 피자 메뉴인데

사실 더플레이스는 예전에

이 폭탄피자가 시그니처 메뉴였는데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아주 옛날에

폭탄피자 시켰던 때가 있어서

예전 사진을 가져와봤어요 ㅋㅋ

 

더플레이스 폭탄피자 불붙이기 전
더플레이스 폭탄 피자 불붙이기 전

피자에 알콜 같은거 뿌리고

점화기로.....지지면

 

 

 

더플레이스 폭탄 피자 불타는 모습
더플레이스 폭탄 피자 불타는 모습

퐈이아 !!!!!!!!!

진심 이 때 넘 깜놀했다는......

옆 테이블 고객도 깜놀해서 쳐다봄......

불길이 넘 치솟아여;;;;

 

 

폭탄 피자 내용물
더플레이스 폭탄 피자 내용물

불쇼가 끝나면 직원분이 피자 뚜껑?을 따주세요

그럼 요로코롬 안에 내용물이 들어있죠

맛은 있었어요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메뉴판

아까의 그 폭탄피자 세트 메뉴들과 음료, 디저트 메뉴들입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영수증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영수증

저희가 먹은 더플레이스 영수증이에요

음료는 안시켰어요 ㅋㅋ

금방 먹고 카페 갈거여가지구....

그치만 탄산음료 시키는 걸 추천드려요 ㅋㅋ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트러플 부라타 스테이크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트러플 부라타 스테이크

트러플&부라타 스테이크에요

 

일단 맛은 있었어요..

첫입에 맛있게 먹었는데..

근데 굽기를 미디움 웰던으로 해달랬는데

이정도는 미디움 레어 아닌가요?;;;

저기서 더 자를 수록 더욱더 생고기가 나타나고 질겨서

저는 도중에 먹다 말았어요..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트러플 부라타 스테이크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트러플 부라타 스테이크

제가 트러플 부라타 스테이크에서 반했던 포인트는

바로 부라타 치즈랑 스테이크가 조합이 넘 좋았어요!

부라타 치즈를 첨 먹어보는데

스테이크랑 같이 곁들여 먹는 순간

뭐랄까 

부라타 치즈의 순수한 상큼함과 부드러움이

스테이크를 폭신하게 덮어줘서

한층 더 재밌는 맛을 느끼게 해준 느낌이었어요

 

한편, 스테이크에서

트러플 향은 잘 느껴지지 않아서 아쉬운 점도 있었네요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로제와 어란파스타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로제와 어란 파스타

쉬림프 로제 파스타와 어란 파스타인데

어란 파스타 맛있었어요~

하.... 역시 오일 파스타는 실패하지 않네요

로제는 먹다보면 질리는데 

오일 파스타는 질리지가 않아용 ㅎㅎ

 

어란 파스타는 짭쪼롬하면서도

어란의 풍미가 마늘향과 어우러져서

계속해서 손이 가게 만드는 매력이 있었어요

 


총    평

 

세트메뉴를 이용한다면 가볼만 함

맛도 있긴 함

 소리가 사방으로 흩어지는 곳이어서

시끄럽고 정신사납고

먹고 빨리 나가야겠단 생각이 드는 단점이 있음

 

 

이상 롯데백화점 광복점 더플레이스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