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서면 CGV 스크린X관 아임히어로 더 파이널 임영웅 영화 효도 관람 후기

by swimi 2023. 3. 4.

 
 
 
 
 
안녕하세요 swimi입니다
오늘 서면 CGV 스크린X관에서 
아임히어로 더 파이널을 관람하고 왔어요~
가수 임영웅씨의 콘서트 무대들을 편집한 그런 영상이에요
 
제가 임영웅씨 팬은 아니지만
저희 엄마가 팬이어서요 ㅎㅎㅎ
콘서트 티켓팅은 제 실수로 실패를 하고 ㅜㅜ
어쩔 수 없이 영화라도 보여드리려고 예매했어요
 
 

서면에는 제가 잘 안 가서
서면 CGV 가는 건 참 오랜만인 듯하네요
지오플레이스 건물 6층이에요
좋은 자리는 편한 날, 편한 시간은 다 매진이어서
그나마 고른 게 9시 상영인데
그래도 사람이 많네요 ㅎㅎ
 
 

어르신들이 뭘 찍고 계시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임영웅 콘서트 도장 같은 걸 찍고 계시더라구요
 

영웅시대 회원들은 스탬프북 같은 게 있나 봐요
콘서트마다 스탬프 찍는
소소한 재미를 
여기서 한꺼번에 다 누려보라고 비치해 놨네요 ㅎㅎ
 
 

엄마가 영웅시대까지 가입한 팬은 아니다 보니
미처 스탬프 찍을 종이 같은 걸 안 들고 와서
영수증 뒷면에 이렇게 찍어뒀어요
 
 

팝콘, 콜라 같은 스낵류를 먹으려고 했는데
키오스크로만 주문을 받는 거 같더라구요
미리 구입하거나 했다면 할인을 챙겼을 텐데
상영 10분 전 도착하는 바람에
급하게 주문하느라 할인을 못 챙겼어요 ㅜㅜ
그런데 워낙 연세 있으신 분들이 많다보니
키오스크 주문이 익숙지 않아서
불편을 겪으시더라구요
 
스낵 판매 직원분들도 일이 가중되구요
더구나 주문화면이 스낵바 바로 위에 설치된 게 아니라
거리를 두고 키오스크 바로 옆에 달려있다 보니
처음에 발견 못해서 헤매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비록 콘서트는 못 보내주더라도 
영화는 크게 넓게 보여드리자는 마음으로
스크린x관을 선택했는데
옆면에도 영상이 뜨니까 확실히 몰입감이 더 생기는 느낌이었어요
 
 

I열에 앉다 보니 봉이 거슬리네요
H열은 이미 꿀이어서 매진이라 선택을 못했어요
앉은키가 작으신 분들은 
H석이나 J석이 더 나을 거 같아요
 

 

좋은 것은 넓게 넓게 보기 ㅋ
 

임영웅 씨 노래 참 잘하더라구요
 
 

춤도 잘 추던 임영웅 씨ㅋㅋ
노래 끝날 때마다 영화관에도 박수가 나왔어요
 

영시봉 상영회가 아니라면
응원봉은 금지에용 
 
 

이 무대에서 헤메코 제일 찰떡이었네요
이런 느낌은 저두 좋아한담서 ㅎㅎ
 
영화에 나온 노래들은 엄마 때문에 익히 다 들어서 알던 곡들인데
라비앙또, 별빛같은 나의 사랑,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아버지,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등등을 들을 수 있었는데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좋아서
잘 듣고 왔어요 ㅎㅎ
 


 

상영 10분 전에 CGV 도착하는 바람에
급하게 팝콘을 사다가
실수로 라지 사이즈 2개를 사버렸는데요 ㅋㅋㅋㅋ
이건 순후추 팝콘인데
제법 맵싹 하고 알싸한 후추 맛이었어요
매운맛이 있으니 위가 안 좋으신 분들은 다른 거 추천드려요
 
 

바질어니언 팝콘이었는데
바질 향은 거의 안 났던 듯하고
어니언 시즈닝 맛이 더 난 듯하네요
무난했어요
 
 
이상 아임히어로 더 파이널 서면 CGV 스크린X 영화 상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