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패션

뉴진스 메이크업 나겸쌤이 사용한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by swimi 2024. 1. 25.

 
 
 
 
안녕하세요 여러분~😉
 swimi입니당 ㅎㅎㅎㅎ🙇‍♀️
 

출처: 효진조 유튜브 영상
출처: 효진조 유튜브 영상

 

얼마전에 효진조라는 유명 메이크업 유튜버 영상을 보는데
아니 글쎄~~
우리의 귀여운 아이돌인 뉴진스
메이크업 담당쌤이 나오는 게 아니겠어요?!!👀
나겸쌤이라구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그 영상에서 고양이상 눈매를 만드는 메이크업이 나오는데
 그 영상을 보고선
뉴진스는 못되지만 누진세는 되어보자! 이러면서
거기 나오는 루나 소프트 포뮬라 마일드 펜슬이랑
루나 톤 크러쉬 아이섀도우 03 코지모브
충동구매했지 뭐예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둘 다 루나 제품인데
루나 하면 쿠션, 팩트랑 컨실러가 유명한데
색조도 맛집인가 봐요
ㅎㅎ 
정말 기대되더라구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하... 그림자 어쩔.....🙄
 블로그 발로 하냐고....ㅜㅜ

 

출처: 네이버 루나 스토어
출처: 네이버 루나 스토어

 

 

저는 마일드 색상을 샀는데요,

다른 색상으로는 
클라우드, 크림, 멜로우가 있어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0.5g / 10,500 원

 


잠시만요......??

제조업체가 씨앤씨인터내셔널인데

애경 홈페이지는 왜 적혀있는 걸까용?🧐

나 또 궁금하면 못 참잖아요? 

알아봤습니다.. 이유를..

 

 

그거슨 바로!

루나는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이고

제조업체인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여러 브랜드에 제품을 납품하는 ODM 업체

아모레퍼시픽, 스타일난다, 클리오 등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고 하네요! 
 

 대~~박!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다시 제품으로 돌아가서 ~ 
마일드는 4가지 색상 중에서
가장 진한 색상이에요
 음영을 넣는 용도이죠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원래는 깎는 방식이었는데
오토타입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뒤쪽을 돌려주기만 하면 
펜슬이 나와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붉은 기가 없는 옅은 브라운 색상이라서
붉은기 없이 음영 넣고픈 분들에겐
이게 찰떡이겠더라구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무엇보다 놀란 것은
발림성인데요

정말 부드럽게 뭉개지듯 발려요!

근데 바른 직후를 제외하고는
지속력도 좋아서 손으로 문질러도
잘 지워지지도 않더라구요
 
 
유튜브 영상에서는
이 제품을 눈꼬리 쪽을
트임 하듯이 음영 넣을 때 쓰더라구요
눈의 가로길이가 자연스럽게
더 확장되어 보인은 효과를 준달까요?
 
 
아 물론 제가 하니까
웬 아수라백작이 ^_^..........
그래서 사진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이상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마일드 색상 후기였습니다!
 팔레트 후기는 담번에 들고 올게요!
 


다른 메이크업 제품이 궁금하다면?

↓ ↓ ↓ ↓ ↓ ↓ ↓ ↓ ↓ ↓ ↓ ↓ 

 

롬앤 신상 글래스팅 컬러 글로스 03 로즈핀치, 04 그레이피 웨이 후기

안녕하세요 swimi입니다😘 2024년 새해가 밝아왔네요 다들 새로운 한 해 동안 또 새로운 목표 가지고서 열심히 달려가는 한 해 보내시기를 빕니다 그런 의미에서 새해니까~ 새 거 포스팅 좀 해보

swimi.tistory.com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기획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swimi입니다😊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아시나요? 이 마스카라가 유명하더라구요 실제로 주위에도 이 마스카라 바르니까 괜찮다고 생각했고 또 유튜브에서 아이돌 메이크업 따라 하

swimi.tistory.com

 

 

[릴리바이레드] (7시간 후 사진+) 스테리아이즈 나인투나인 매트블랙, 슬림젤 매트브라운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추석 다들 잘 쇠고 계신가요?ㅎㅎ 여성분들 오후 쯤 되면 팬더 한마리 몰고 다니시는 분들 꽤 있으실텐데요~🐼🐼 그 팬더 고민 덜어줄 메이크업 아이템 하나 포스팅 해보

swim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