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패션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기획 구매 후기

by swimi 2023. 3. 7.

 
 
 
안녕하세요 swimi입니다😊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아시나요?
이 마스카라가 유명하더라구요
 
실제로 주위에도 이 마스카라 바르니까 괜찮다고 생각했고
또 유튜브에서 아이돌 메이크업 따라 하는 영상 보는데
거기서도 이 마스카라를 쓰길래 구매해 봤어요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 기획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에뛰드 마스카라 #고정력 좋은 마스카라 
#컬링력 좋은 마스카라 #번짐 없는 마스카라 #아이돌 속눈썹 #아이돌 래쉬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 기획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 기획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 기획 / 
11,900 원
 
올리브영 단독기획으로
컬픽스 마스카라 구매하면
트위저도 같이 주는 증정 기획 이벤 중이었는데
2월까지 한 거라 지금은 끝난 듯해요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 기획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 기획

라운드 팁의 트위저가 들어 있어서 
가닥가닥 속눈썹 연출뿐 아니라
인조속눈썹 붙일 때도 쓰고
눈썹 정리할 때 뽑는 용도로도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 기획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 기획

오프라인 올영에 갔었을 땐
블랙은 매진이어서 
결국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 기획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 기획

섬유질은 안 들어 있는 거 같아요
그도 그럴게
요즘 유행하는 아이돌 스타일 속눈썹은
가닥가닥 깔끔하게 바짝 올린 스타일이라서
그걸 연출하려면 섬유질이 있으면 안 될 거 같네요
섬유질이 있으면 덕지덕지 떡지게 될 테니까요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 기획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블랙 트위저 증정 기획

집에 트위저가 몇 개나 있는데도
왜 때문에 이 트위저가 그리도 탐났는지 ㅋㅋㅋ
라운드 형이 없어서 그랬나 봐요
 
두께는 손잡이 쪽이 두껍게,
끝으로 갈 수록 얇아지면서 
속눈썹에 닿는 면적은 둥근 팁 때문에 넓어지니
여기저기 제멋대로 난 속눈썹들 집합 시키기 딱 좋아영ㅎㅎ
 
제가 뷰티 블로거는 아니다 보니
사용 전후 사진을 정말 안 올리고 싶지만
그냥.... 후기 써야하니까...
어쩔 수 없이 올려요 🤧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 트위저 사용 전 후

 
노메이크업 상태에서
속눈썹만 급하게 한 거라 어색하긴 하네요
 
근데 저는 섬세한 작업을 하면
미칠 거 같아서 답답해서 막 뛰쳐나가고 싶은?
그런 적성을 가지고 있는데
트위저로 가닥가닥 속눈썹 모으려고 하니까
아주 미쳐버리겠는 거 있죠 ㅜㅜㅋㅋㅋ
잡아 오면 도망가고 그래요.....
 
저것도 겨우 겨우 모은 거랍니다...
뭉치고 꺾어지고 난리도 아니지만
나름 최선을 다 한 거라며........
 
무튼 아이돌 래쉬는 포기하기루..
저의 경우는 눈알이 빈약해서
섬유질 많은 볼륨 컬링 마스카라가 더 맞는 거 같아요
다른 마스카라를 또 찾으러 다녀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