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사먹어봤어요?

태리로제 투움바 떡볶이 솔직 리뷰

by swimi 2021. 9. 11.


인터넷에서 핫한 로제 열풍!!
한쿡인들… 뭐 하나 꽂히면 끝장을 보는 분들..
이번에 꽂힌게 로제인듯 함


로제 떡볶이 원조가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대충 유명한 곳이
엽떡/태리로제/배떡
이 3곳인거 같은데

내가 태리로제를 선택한 이유
첫번째, 울집 근처에 엽떡이 없음ㅋ
어차피 매운거 못먹지만..
두번째, 배떡은 소세지가 맘에 안듦
그냥 비엔나 소시지를 넣는거 같아서..
세번째, 투움바 위에 뿌려주는 고춧가루가 좋음


이번이 세번째 주문인데
일단 떡볶이는 이렇게 생김



기본적으로 이 집은 오뎅이 없음
추가를 해줘야 어묵이 들어감
기본 시키는 분들 당황하지마세요 ㅋㅋ

나는 투움바 기본에
분모자, 소세지,베이컨 추가를 했다
맵기는 순한맛
내가 볼때 순한맛은 초딩용임

소스 위에 뿌려진
고춧가루랑 씨가 정말 매력있다!
맵지도 않고
은은하면서도 묵직한 마른 고추향을
더해줘서 느끼한 치즈맛을 중화시켜줌




이게 그 유명한 분모자
나는 첨 먹어보는데
뭐 걍 그랬음
넙적당면이 더 나은듯



이건 내가 맘에 들어하는 소세지
식감이 정말 탱글탱글하다
씹으면 톡 터지면서 맛있는 소세지 맛남

근데 문제는 소세지가 원래
기본구성에 2개가 들어가는데
2개 더 추가하면
로제떡볶이 같은 경우엔
소스에서 소세지향이 좀 강하게 남
투움바는 치즈냄새땜시 좀 덜 함


이거슨 베이컨
베이컨도 기본구성엔
저 짝은 쪼가리 몇개가 숨어다녀서
이번 주문엔 추가를 했음


이건 떡
나는 쌀떡파 !
보통 밀떡들 좋아하시는데
쌀떡러들은 쌀떡으로 드세요
쫀딕쫀딕 맛남^ ^



이건 치즈떡
어차피 소스 자체가 치즈맛이 많이 나니까
딱히 특별할게 없음
기본 구성엔 두세개 굴러다님


서비스로 준 모닝빵 찍어먹어봄
걍 그럼
뭐 찍어먹어서 더 맛나거나 그러지 않음ㅋ


<태리로제 투움바 떡볶이 총 평가>

장점: 떡 종류 맘대로 선택 가능
자꾸 끌리는 느끼한 맛
맛있는 소세지
매력있는 고춧가루

단점: 금방 물림
소세지나 베이컨을 추가하면 소스가 짜워짐
소세지나 베이컨을 안삶는건가?
그럼 물에 짠기가 빠질텐데..
삶아도 되는지 안되는지 나도 잘 모름ㅋ
그치만 추가한만큼 짜지면
소스를 더 묽게하든지 해서
간을 맞춰야 하는거 아닐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