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사먹어봤어요?

베스킨라빈스 신상 아이스마카롱 인절미 아이스크림 리뷰

by swimi 2021. 9. 12.
아이스 마카롱 인절미 상품박스


베스킨에서 9월 이달의 디저트로 내놓은
아이스 마카롱 인절미 !!
신제품인듯 하다
가격은 해피오더에서 2,800원
아마 신제품 이벤트 끝나면
3,300원으로 다시 바뀔 듯 하다


마카롱 특히 베스킨의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고 (파리바게트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노맛)
인절미 떡을 좋아라하는 나로써는
안시킬 수 없는 조합


아이스 마카롱 인절미 정보


총 140ml에 251 kcal ^^
저기 죄송하지만 ..
밥 한공기가 몇 칼로리죠??
하..
그래도 트랜스지방은 0g이니까
먹어도 되겠네요 !! (무논리)



아이스 마카롱 인절미 속포장


박스 속에 숨겨진
귀여운 보름달 같이 생긴
아이스 마카롱 인절미
아 이름 왜케 길어..


일부 꼬끄가 부서진 내용물


기존의 아이스 마카롱 시리즈들은
나의 짧은 기억으론
속포장지 안에 플라스틱 컵이 있고
거기에 내용물이 들어있었던거 같은데
이번엔 아니었고
그래서인지 꼬끄가 조금 부서져있다
쓰레기 줄이기 동참?? 뭐 그런건가



아이스 내용물에는
보이다시피 떡같은 게 들어있다
진짜 떡은 물론 아니고
떡 식감을 흉내낸 그 어떤 무언가

꼬끄맛은 인절미 향 뿐 아니라
아몬드 향도 조금 나는 달달한 꼬끄이고
아이스크림 맛은 무난한 인절미 향 나는 맛임

베스킨에서 이 제품과 비슷한 제품을 찾는다면
아마도 모찌 시리즈의
콩고물 아이스모찌가
될 거 같다


만약 이 두 제품 중 하나를 먹는다면
나는 그냥 콩고물 아이스모찌를 택할듯 하다

기존 베스킨의 마카롱 아이스크림과
기존 베스킨의 모찌 아이스크림을
짬뽕 시킨 듯하기에
뭔가 아이스 마카롱 인절미를 택할만큼의
특별함이 없기 때문이다


이상, 아이스 마카롱 인절미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