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꿀팁

자다가 다리에 쥐가 났을 때 3초만에 해결하는 방법

by swimi 2022. 1. 8.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간만에 또 '소소한 꿀팁' 주제로 돌아왔습니당!

ㅎㅎ
아예 '소소한 꿀팁'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는데요
앞으로 이 카테고리에 애정이 생길거 같아요😉
왜냐면 이 카테고리에 실릴 주제들은
그동안 제가 살면서 겪었던 어떠한 문제들, 불편함들, 고통 등을 해결하기 위해
어떻게 하면 좋을지 검색을 정말 많이 한
노력의 결실이거든요.
그렇게 얻게 된 정보들을 저한테 적용해보고
그게 효과가 있다고 생각되면
따로 꼭 메모를 해두었기에
관련 정보들을 앞으로는 '소소한 꿀팁' 카테고리에
공유해보려구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도 마찬가지로
제가 문제를 겪고, 또 정보를 찾고, 효과를 본 내용에 대해 공유하려고 해요.
제가 말씀 드리는 해결책은
같은 주제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흔한 내용은 아닐거 같아요 ㅋㅋ


여러분들은 혹시 주무실 때 종아리나 발에
쥐가 났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아마도 다들 그런 경험이 한번 이상은 있으실거에요
특히 장시간 서서 일하거나 놀거나(?) 그러면
더욱 더 쥐가 날 가능성이 높아지죠!
저 또한 밤에 자다가 발에 쥐가나서 발가락 붙잡고
온갖 난리를 쳤었던 과거가 종종 생각이 나네요


오늘은 그토록 우리를 괴롭혔던
쥐!(cramp,근육경련)🐭
그 녀석을 3초 안에 해결하는 방법
공유해보고자 합니당ㅎㅎ
(모든 상황에 적용되리라는 보장은 없..)



자, 여러분 이렇게 자다가 쥐가나면 고통을 받게 되죠?
이 문제에 대해 검색해보면 대부분은
해당 부위를 쥐가 난 반대방향으로
당길 것을 말해주고 있는데요
저 역시도 그렇게 해봤지만 쥐가 서서히 풀릴 때까지
상당시간 고통받는건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아픈건 넘 싫은뎅 ㅜㅜ
저는 당장 해결하고 싶다구요!!!


자 그럼 어떻게 해결하면 될까요?
오호호호호호호호🌸
3초 안에 고통에서 해방될 수 있는 꿀팁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짠!
ㅋㅋ 이렇게 요 귀여운 애기처럼
두 발로 일어서는 것입니다
.............좀 허탈하셨나요? ㅋ
근데 이 별거도 아닌거 처럼 보이는 방법이
진짜로 진짜로 효과 있어요!
제가 몸소 체험했답니다.

자다가 갑자기 종아리나 발에 쥐가났다?
그럼 바로 일어서! 하시면 되는겁니다.
진짜 3초안에 쥐가 사라져요.
원리는 잘 모르겠네요
논문 파볼 시간이 없어서.....(그럴 능력도 없)
근데 이건 병원에서도 안알려주는거잖아요?
할머니의 민간요법처럼
대대로 전승해 내려갈 🍯꿀팁입니당ㅎㅎ

휴..이 방법을 알고서 효과를 보고서
이제 밤에 잘 때 쥐가 나도 무섭지가 않아요.




아 그리고 한 두가지 더 해주시면 좋은 것들이 있어요
쥐가 나는 원인 중에는
전해질과 무기질의 불균형도 있기 때문에
물을 많이 드셔주세요.
그러니까 쥐가나면 일어서서 쥐를 잡은 다음에
물을 한, 두컵 정도 벌컥벌컥 마시기!

그리고 마그네슘도 챙겨먹기!

이 정도면 이제 더이상 밤에 자다가
쥐 때문에 고통받는 일은
여러분 인생에서
거의 일어나지 않으리라고 생각합니당



이상 소소한 꿀팁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