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rTG 오메가3 후기

by swimi 2023. 2. 21.

 

 

 

 

안녕하세요 swimi입니다😃

여러분들은 오메가3 드시나요?

저는 먹어야 하는데도 귀찮아서 안 먹지만

저희 엄마는 자주 챙겨 드세요

n 년 전 유방암을 앓으셨는데

그때 한참, 제가 자료조사할 때

유방암 예방 및 재발방지에 오메가 3이 도움이 되는데 

특히 EPA보다 DHA가 도움이 된다는 자료를 본 기억이 있어서

오메가 3을 챙겨드렸거든요

그때부터 드시던 제품인데 

요즘 어쩐 일인지 tv에 광고가 나오길래 한번 포스팅해보려고요

 


셀로닉스 rTG 오메가3 트리어드 DHA

 

rTG 오메가3/ 트리어드 DHA/ DHA/ 오메가3/

EPA/ 오메가 영양제/ rTG/ 필수 영양제/

뇌 영양제/ 건강 영양제/


먼저 오메가 3 효능을 간단히 알아볼까요?

 

콜레스테롤 수치 완화/ 혈압 안정화/ 뇌세포 활성화/

치매 예방/ 염증 완화/ 부정맥 예방/ 심근경색 예방/

혈류 개선/ 기억력 개선/ 시력 보호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60 캡슐 (2개월분) / 50,000 원

 

이름이 좀 복잡해 보이지만 셀로닉스는 회사 이름인데

원래 조은건강이었다가 사명을 중간에 바꿨어요

알티지 (rTG)는 오메가3 추출 및 정제하는 방식을 말하구요

DHA는 뭐 다들 알다시피 오메가3 성분 중 하나이고

트리어드는 그냥 브랜드 이름 같네요

 

조은건강 시절부터 주문해 먹곤 했지만

느끼는 점이 가격 변화가 없어요 

그때보다 더 싸지도 비싸지도 않고

여긴 할인 혜택이란 게 없어요

1팩을 사든 2팩을 사든 동일하다는 거...

사실 다른 저렴한 오메가3보다는 가격부담이 있어서

한때는 다른 거 먹기도 했는데

그러면 엄마가 효과 없는 거 같다 하셔서 

다시 이걸로 돌아오곤 하네요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혈액 관련 약물 드시는 분들은

오메가3를 복용하기 전 의사와 상담하셔야 해요

 

그리고 아시다시피 

수술이 예정되어 있으시다면

주치의에게 얘기하시고 미리 끊으셔야 해요

오메가3가 출혈에 영향을 미칠 수 있거든요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60 캡슐이 2개월 분인 것은

캡슐에 담긴 순 오메가3 함량이 높기 때문에

하루 한 알로도 충분하다는 거죠

720mg에 오메가3가 576mg이 들었으니 

순오메가 3 함량이 높은 편이랍니다

다른 제품들은 순오메가 함량이 높은 거 잘 없어용 ㅎㅎ

특히 DHA가 이렇게 높은 건 더 잘 없어요 

그래서 어떤 것들은 두 알 먹어야 하고 그런데 

이건 하루에 한 알이면 충분해요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12개씩 씰링 되어 있는 게

5개니까 60 캡슐 맞네요

왜 이렇게 작아 보이지 이러고 있었다는 ㅋㅋ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이 은박 씰링은

Tropical Blister Foil

트로피칼 블리스터 포일

이라는 포장인데

PVDC라는 폴리염화비닐리덴에 알루미늄을 덧댄 포장으로

열대지방의 기후에서도

산소나 습기를 0으로 막아낼 수 있는

고도 방호 밀봉 체계라고 하네요

산패를 막기 위한 노력이라고 할 수 있겠죠

 

그럼 온도는..........?ㅎㅎ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알루미늄을 덧대서 그런지

뜯기가 제법 상그럽고 뜯은 부분이 날카로워서

베일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해요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셀로닉스 트리어드 DHA 알티지 오메가3

예전엔 이러지 않았던 거 같은데

캡슐 가운데에 파랗게 띠처럼 둘러져 있는 게 보이죠

림피드 캡슐 테크놀로지라고 이름을 붙였던데 

산패 가능성을 없애고 싶었던 이 회사가

 효모로부터 얻어진, 산소 투과율이 낮은

풀루란 소재의 캡슐에 

내부의 산소를 제거하고 결합 부위를 실링 하는 방식으로

제조한 거라고 해요

 

처음부터 끝까지 산패될까 걱정해서

완전 차단 방식으로 발전시켜 나아간 거 같네요

그도 그럴게 산패된 오메가3를 먹으면

건강에 정말 치명적일 수 있거든요

품질에 이렇게 신경을 많이 썼는데도

가격이 예전과 동일하다면야 

계속 먹어야겠네요 ㅎㅎ

 

 

이상 셀로닉스의 트리어드 DHA rTG 오메가3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